본문 바로가기

창업가의 시선

개발대장에게 물어봐 #창업기업 확인서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한국전자기술 입니다.

차년도 창업지원사업을 준비하던 창업기업으로부터 개발대장이 받은 질문이에요.. !

창업기업확인서란, 말그대로 창업기업임을 증빙하는 서류로, 이제 창업지원사업에 신청하려면 필수제출되어야하는 서류가 되었어요. 발급에 최소 10일 이상이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창업기업 확인서는 창업기업 확인시스템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창업기업 의 여부를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되는 창업기업 확인서는 창업기업 확인시스템을 활용하여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창업기업 확인시스템

창업기업 확인시스템

cert.k-startup.go.kr

창업기업 시스템은 온라인으로 창업기업 확인서를 발급할 수 있도록 마련한 시스템이에요.

기본 요건 판단 절차를 포함하여 최소 10일 이상의 일정이 소요된다고 하니 주의해주세요.

 

창업기업 확인서 발급 절차

1, 2, 4번에 해당하는 절차는 창업기업이 직접 처리하시되 창업기업 여부 확인은 창업진흥원에서 처리됩니다.

회원가입 후 진행하실 수 있으며 기업정보를 등록하고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작성된 신청서를 바탕으로 심사 후 발급 절차가 완료됩니다.

창업기업 확인 자가진단 절차는 창업기업 확인서 발급 신청 전 직접 해당 여부에 대해 진단하고 필요한 서류를 확인하는 절차에요 이 절차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시기 전 확인 차 진행해보실 수 있어요.

 

창업기업 확인 절차 주요 내용

창업여부 심사 요건에 따라 검토가 진행되며 창업 인정 범위를 확인하여 창업기업 확인서 발급이 완료됩니다.

각종 사업 신청이나 기업 등록에 유용하게 활용되는 창업기업 확인서,

해당되는 기업에서는 발급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제품개발 견적받기 : http://krnd.kr

 

Korean Electronics Technology – Electronics and innovative technology

한국전자기술은 다년간의 축적된 ‘Iot스마트 디바이스 제품개발분야의 기술’과 ‘융복합 서비스 로봇 개발분야의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화 노하우와 사업화의 경쟁력을 통해 고객의 아이디

krnd.kr

 

제품개발 시제품제작 업체 한국전자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