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개발 전문업체에 견적문의 하는 방법

견적 문의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견적 문의를 주실 때는 기본적인 의뢰자 정보(견적 등의 연락을 취하기 위한 용도로, 견적 발행 후 폐기됩니다)를 포함하여 의뢰범위와 제품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주)한국전자기술은 원스톱 제품개발업체로 제품기획부터 제품디자인, 기구설계, 회로설계(PCB), 시제품제작까지 제품의 개발 프로세스를 한 번에 진행해드리는 제품개발서비스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나 타업체와의 연계로 인해 특정 단계(ex. 제품디자인만 해주세요, 시제품제작 1set 해주세요 등)만 필요하신 경우 말씀해주시면 확인하여 견적을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개발을 의뢰해주실 때는 제품의 기능과 사양, 재질, 크기 등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좀 더 정밀한 견적을 발행할 수 있습니다. 기획 제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할 경우 추후 견적금액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어 이를 감안한 어바웃견적을 발행해드리게됩니다.

또한 시제품제작의 경우 도면의 소지여부와 함께 도면 파일을 함께 보내주시면 가장 정확한 견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견적문의는 아래 세 가지 방법 중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해주세요.

(유선문의보다는 기획서 등의 파일을 첨부할 수 있는 온라인 문의를 주시는 편이 원활한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상담방법 1. 견적 문의 사이트 (Click) (Best)

상담방법 2. 카카오톡 채널 문의 (Click)

상담방법 3. 메일 문의 ket@koreaet.co.kr

상담방법 4. 유선 문의 1544-1915

 

아이디어를 공개하기 두려우신 분에 대해서는 오프라인 미팅 후 비밀 유지 계약 체결도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이와 같은 팔로업이 필요하신 분은 유선문의를 통해 오프라인 미팅을 요청해주세요.

 

제품개발 견적받기 : http://krnd.kr

 

Korean Electronics Technology – Electronics and innovative technology

한국전자기술은 다년간의 축적된 ‘Iot스마트 디바이스 제품개발분야의 기술’과 ‘융복합 서비스 로봇 개발분야의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화 노하우와 사업화의 경쟁력을 통해 고객의 아이디

krnd.kr

 

제품개발 시제품제작 업체 한국전자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