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개발 & 제조 견적 사이트, 개발견적 어디서 받을까?

안녕하세요, 한국전자기술입니다.

아이디어를 상품화하고 싶으신 분들,

나만의 제품을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

획기적인 상품을 기획했으나 제조가 막막하신 분들

무작정 업체를 서칭하시기 보다 전문업체와 무료 상담 및 견적을 받아보시고 결정하세요!

 

 

제품개발 견적,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제품 견적 요청은 이곳에서 ↓↓↓ 가능합니다)

제품개발 견적 사이트 바로가기

 

home - 한국전자기술

기획부터 제품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원사이클 제조 플랫폼 제품 기획·디자인부터 시제품·양산까지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하고 기업은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KET만의 제조 서비스 플랫폼을 경

krnd.kr

 

원스톱 제품개발 사이트를 활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비용과 개발기간을 줄이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 기획하고 아이디어를 발굴한 창업자분들은 '만들려고하는 제품'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제품화하기 위해서 제조업체와 미팅을 할 때는,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들을 효율적으로 잘 전달해야 합니다. 아이디어 기획이나 제품구성보다 어쩌면 어려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제품 개발을 위해 제조업체를 찾는다고 가정해볼게요.

제품개발 프로세스에 따라 디자인-회로설계-금형사출 각각의 업체를 서칭하여 단계별로 진행하시는 방법을 택하시면 각 업체에 미팅 시 만들고자 하는 제품에 대해 구체적으로 전달하고 피드백받고, 수정작업을 거쳐야합니다.

하지만 원스톱 제품개발 업체는 어떨까요?

'내 제품'에 대한 프로젝트 담당자가 지정되기 때문에 반복하여 제품을 설명할 필요도 없을뿐더러, 업체를 서칭할 필요도 없습니다. 서칭하여 첫 만남을 가진 업체들보다, 제품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구요 비용이 따로 발생하느냐? 그렇지도 않습니다. 추가 발생 비용없이, 제품개발기간을 단축하여 빠르게 런칭해보세요!

 

디자인 기획부터 회로설계, 시제품 제작, 양산까지 한번에!

 

제품개발은 크게 디자인 - 기구설계 - 회로설계 - PCB 제작 - 시제품제작 - 금형 사출로 진행됩니다. 한국전자기술의 원스톱제품개발 서비스는 디자인부터 시제품제작까지, 제품개발의 전과정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특히 양산을 목표로하는 창업자분들은 양산작업까지 팔로우해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업체, 나와 맞는 업체를 고르기란 쉽지 않습니다. 기존 네트워킹이 이미 확보된 업체라면 모를까, 창업자분들께는 더욱 막막한 일이에요. 업체를 어디서 서칭해야하며 이 업체가 좋은 업체인지 판가름해야하는지 본인이 가는 길에 대해 의문점도 드실텐데요, 품개발 이력이 많은 전문업체와 상담 진행 후 방향을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더욱이 제품개발과 창업은 첫 단추가 중요한만큼 신중히 결정하셔야 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다고해서 무조건 좋은 업체도아니고 반대로 비싼 가격에 용역을 제공한다고 해서 좋은 업체가 될 수 없습니다. 내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와 보유 중인 자산(재무를 포함하여 인력, 장비, 대표자의 역량 등..)을 정확히 인지하시고 먼저 상담해보세요.

 

(주)한국전자기술에서는 제품의 디자인부터 기구설계, 회로설계, 시제품 제작까지 제품 개발 전 과정을 제공해드립니다.

각 담당 Project Manager를 지정하여 소통 창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며 창업자분이 요청하시기 전, 담당자가 먼저 창업자분들께 진행해야할 프로세스에 대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개발 외에 경영이나 창업전반에 필요한 부가적인 요소들, 인증이나 투자, 지원사업, 크라우드 펀딩 등.. 개발 외의 부분들도 함께 체크해드리고 있으니 창업과정에서 동반자가 되어 함께 나아가실 수 있습니다.

 

제품개발 서비스 어디서 할지 고민중이시라면 상담 먼저 진행해보시고 결정하세요! 원스톱 제품개발 업체 한국전자기술에서 창업자분들의 상황과 제품을 고려하여 적절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링크를 통해 견적 문의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상담 요청해보세요. 실시간 채팅을 원하시는 분은 사이트 내 좌측하단의 상담 링크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home - 한국전자기술

기획부터 제품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원사이클 제조 플랫폼 제품 기획·디자인부터 시제품·양산까지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하고 기업은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KET만의 제조 서비스 플랫폼을 경

krn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