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개발전문업체 KET

원스톱 제품개발 전문업체 (주)한국전자기술

안녕하세요, 한국전자기술입니다.

 

한국전자기술에서는 아이디어를 제품화하고자하는 분들을 위해

원스톱 제품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스톱 제품개발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제품 기획부터 양산까지 한번에, 원스톱 제품개발업체

 

제품개발 프로세스는 구간별로 정확히 나누기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디자인과 함께 내부설계가 되어야하고, PCB의 사이즈를 고려해 내부 공간 설계가 진행되어야하며 시제품 제작을 위한 파일 형상을 다시 수정해야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어요.

 

한국전자기술은 아이디어가 제품화되기까지의 제품디자인 - PCB 회로설계 - 시제품제작 프로세스를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는,

원스톱 제품개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주)한국전자기술, KET에서는 제품개발을 빠르고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원스톱 제품개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원스톱 제품개발 서비스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각 업체에 모두 내 아이디어를 오픈해야한다는 부담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업체를 서칭하고, 컨택하고, 미팅을 진행하여 견적을 확인하는 이 모든 시간을 단축하여 경쟁제품이 나오기 전 빠르게 런칭할 수 있고 개발 기간이 단축되는만큼 저렴한 비용으로 제품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개발비는 개발 기간에 비례하니까요
  3. 이전 단계를 진행했던 업체에서 다음 단계를 진행하는 구조로, 여느 업체보다 의뢰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습니다.
  4. KET에서 제품개발프로세스를 챙겨드리기 때문에 프로세스에 대해 잘 모르시더라도 놓치는 부분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개발 진행 중 수정사항이 발생하더라도 수정이 용이합니다. 예를 들어 시제품제작을 진행하려할 때 디자인파일이 수정되어야한다는 것을 알게되면 디자인용역이 완료된 후에 디자인업체에 수정요청을 해야하는 난감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ㅜㅜ

 

 

그 외에 제품에 대한 지식재산권(특허, 디자인 등..) 출원과 판매를 위한 인증(KC인증, 해외규격인증) 등 부가적으로 챙겨야할 부분이 많습니다. KET 원스톱 제품개발 서비스는 부가적인 사항을 놓쳐 제품런칭의 적기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네트워킹 연계까지 야무지게 해드립니다 :)

 

100여 종 이상의 제품개발 이력을 가진 제품개발 전문업체와 함께하세요

 

(주)한국전자기술은 작은 소형가전부터 셀프계산 키오스크, 모바일 서비스 로봇 등 대형 제품까지 100여 종 이상의 제품개발 이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이디어상품 개발 또는 양산을 고려중이시라면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전문업체에 맡겨주세요. 여러분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