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개발전문업체 KET

시제품 제작 저렴하게 해주는 곳, 전국 시제품제작

안녕하세요, 한국전자기술(KET)입니다.

 

시제품 제작 비용은 제작하고자하는 시제품에 따라 천차만별인데요,

시제품별로 투입되는 소재나 제작 방식, 난이도, 제작 기간이 상이하기 때문입니다.

 

시제품제작 저렴하게 해주는 곳을 찾고계시다면

경남 전문메이커스페이스 운영기업인 KET로 연락주세요 :)

 

 

시제품 제작 저렴하게 해주는 곳, KET

 

KET에서는 많은 시제품 제작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시제품의 목적에 부합하는 결과물을 도출합니다. 불필요한 비용을 제거하고 제작기간을 단축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분께 시제품을 제작해드리고 있어요.

 

 

경남 전문랩을 운영중인 KET에서는 시제품제작 장비로 널리 알려진 3D프린터와 CNC 가공장비는 물론 특수 장비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3D프린터와 CNC로 시제품의 형상 제작이 가능하며 레이저 마킹기나 UV프린터를 사용해 제품의 디테일을 향상시킬 수 있고 사출성형기, 진공 성형기, 연마기, 선반, 밀링, MCT, 레이저 용접기 등의 장비를 이용해 좀 더 특수한 시제품까지 제작할 수 있어요.

타업체를 거치지 않고, 보유 장비만을 활용하여 고객분들에게도 저렴한 가격으로 시제품제작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

 

 

원하는 시제품, 저렴하게 제작해주는 곳을 찾고계시다면 경남창원 소재의 KET로 연락주세요.

KET에서는 경남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구 택배가 가능하며, 온라인 상담 및 견적으로 편리함을 제공해드립니다.

 

 

 

제품개발 견적받기 : http://krnd.kr

 

Korean Electronics Technology – Electronics and innovative technology

한국전자기술은 다년간의 축적된 ‘Iot스마트 디바이스 제품개발분야의 기술’과 ‘융복합 서비스 로봇 개발분야의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화 노하우와 사업화의 경쟁력을 통해 고객의 아이디

krnd.kr

 

제품개발 시제품제작 업체 한국전자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