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개발전문업체 KET

시제품 목업 제작 업체 고를 때 확인해야하는 3가지

안녕하세요, 한국전자기술입니다.

 

시제품은 만들고자하는 제품이나 사용하는 소재별로 천차만별의 결과물이 나올 수 있어요

나에게 꼭 맞는 시제품 목업을 제작해주는 업체를 고르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시제품제작 경험이 많은 업체인지 확인하세요

시제품제작전문업체 (주)한국전자기술

 

시제품 제작 경험이 많다면 당연히 제작 노하우도 늘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작업인지, 대체할 수 있는 저렴한 소재가 있는지, 적합한 제작방식인지를 판단하는 능력을 키우기위해서는 많은 시제품을 제작해보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없습니다.

시제품제작 경험이 많은 업체 즉, 시제품 제작 노하우를 보유한 업체에서 나에게 꼭 맞는 시제품을 제작 방식을 검토받고 제작 기간과 비용도 단축할 수 있어요.

 

 

 

다양한 시제품 제작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시제품제작전문업체 (주)한국전자기술

 

시제품 제작 장비라고하면 보통은 3D 프린터를 떠올리시곤 합니다. 3D프린터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으며, 3D프린터 외에도 시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전문 장비들이 많이 있어요.

(주)한국전자기술은 다양한 시제품을 제작할 수 있도록 CNC, 3D프린터, 선반, 밀링, MCT, 진공 성형기, 사출 성형기 등.. 많은 장비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시제품 제작 장비를 구비하고 있는 업체에서는 만들고자하는 시제품에 적합한 장비를 활용할 수 있어 선택폭이 넓고, 원하는 퀄리티와 가장 가까운 결과를 도출하기 좋습니다.

 

 

 

전문인력들은 효율적인 제작 방식을 선택하는지 확인하세요

시제품제작전문업체 (주)한국전자기술

 

경험과 노하우가 쌓인 전문인력들과 상담을 통해 내가 원하는 니즈에 가까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일반 메이커가 인터넷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에 비해 현장에서 많은 노하우를 습득한 전문인력들이 가진 정보가 훨씬 많고 실무적이기에 전문인력과의 상담을 진행하여 효율적으로 제작해주는 업체인지 확인하세요.

 

 

 

 

제품개발 견적받기 : http://krnd.kr

 

Korean Electronics Technology – Electronics and innovative technology

한국전자기술은 다년간의 축적된 ‘Iot스마트 디바이스 제품개발분야의 기술’과 ‘융복합 서비스 로봇 개발분야의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화 노하우와 사업화의 경쟁력을 통해 고객의 아이디

krnd.kr

 

제품개발 시제품제작 업체 한국전자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