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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개발전문업체 KET

제품가치를 높여주는 제품디자인 경쟁력, 산업디자인전문회사 KET

 

안녕하세요, 한국전자기술입니다.

 

제품디자인은 제품의 외관형상을 결정하고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제품디자인은 심미적인 역할 외에도

기능성이나 편리성 증대, 생산비용 절감 등의 효과를 가져

제품의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데요

 

 

산업디자인전문회사 KET에서는

수많은 제품개발과 양산 이력을 바탕으로 경쟁력있는 제품디자인을 도출해드립니다.

 

 

판매율을 높이고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제품디자인

 

좋은 제품디자인은 의뢰자의 니즈를 충족하면서도 소비자를 현혹시키고, 만족성까지 제공합니다. KET에서는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디자인에 앞서 사용자 조사와 시장 조사 단계를 거치고 있어요. 주로 사용하게되는 사용자 층은 누구인지, 주 타겟층은 어떤 요소를 고려하여 제품을 구입하는지,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디자인 전략은 어떻게 수립할지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 시장이 원하는 제품디자인을 도출합니다.

 

 

양산성을 고려한 제품디자인 설계

 

파일로 존재하는 제품디자인이 실물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수치화하는 작업을 기구설계라고 합니다. 공간적인 감각과 설계 능력, 수많은 양산 경험을 가진 전문가가 기구설계를 통해 제품의 사이즈나 내부 부품 위치를 설계합니다. 이 과정에서 사출(=생산) 시 변형은 없을지, 효율적인 생산이 가능한지, 생산단가를 절감할 수 있는 방안이 있는지 등을 검토하여 양산성을 높여줄 수 있기 때문에 양산을 목표로 하신다면 제품디자인 단계부터 생산성을 고려하여 설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KET에서는 제품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 양산성을 높일 수 있는 디자인 설계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양산설계를 제공해드립니다.

 

디자인목업을 제작하여 양산 전 실물로 확인

 

디자인을 실물로 확인하기 위해 디자인목업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목업은 시제품, 프로토타입으로도 불리는 샘플을 말합니다. 색감과 질감, 디스플레이(기능) 등 원하는 요소를 시제품에 선택구현하여 검토하는 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목업의 검토 내용을 바탕으로 양산 전 일부 디테일을 수정할 수 있으며 전시회, 시연회, 박람회 등에서 시각적인 샘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