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개발전문업체 KET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제품 목업 제작해주는 곳

 

안녕하세요, 한국전자기술입니다.

 

시제품 목업이란,

소량생산 방식으로 제작한 제품샘플을 말합니다.

 

제품의 외관 모습이나 개발 컨디션 등을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되며

기업체의 샘플이나 전시회 출품 샘플, 졸업작품, 공모전 등에 활용할 수 있어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제품 목업 제작해주는 곳
KET

 

 

 

원하는 퀄리티의 시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표적인 시제품제작 장비는 3D프린터와 CNC 가공기가 있습니다. 3D 프린팅은 낮은 퀄리티, 낮은 비용으로 알고계신 분이 많지만 사실 3D 프린팅도 방식에 따라 상이한 퀄리티와 비용을 가집니다.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FDM 3D프린팅의 경우 레이어가 육안으로 확인되어 표면처리를 하지 않았을 때 퀄리티가 낮은 편이지만, 이 또한 후가공 작업을 통해 표면의 퀄리티 개선이 가능합니다.

 

시제품제작 경험이 많은 KET에서는 의뢰자가 원하는 시제품의 퀄리티와 사용 용도를 파악하여, 최적의 가공 방식을 추천해드리고 상담을 통해 확정하여 시제품을 제작해드립니다.

 

멀티젯 방식 3D프린팅 결과물 ⓒ한국전자기술

 

KET는 3D프린터와 CNC 외에도 레이저 가공기, 연마기, 밀링, 선반 등.. 다양한 시제품제작 장비를 구비하고 있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는 퀄리티의 시제품을 저렴하게 제작하실 수 있도록 적합한 제안을 드리고 있습니다.

 

원하는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을 위한 맞춤형 제안은 장비뿐만 아니라 소재와도 연관됩니다. 시제품 제작에 있어 많은 경험을 한 KET의 전문인력들이 적합한 퀄리티를 낼 수 있는 저렴한 소재들을 추천드리고 있어요. 가장 흔히 사용되는 소재는 ABS 플라스틱 소재이며, 알루미늄이나 크롬과 같은 특수 소재는 플라스틱에 비해 원재료 값이 높은 편이라 시제품제작 비용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 목업으로 사용되는 경우 ABS 가공도 도색을 통해 유사한 디자인 퀄리티를 도출할 수 있어요.

 

ABS 플라스틱 도색 ⓒ한국전자기술
 
 

설계 파일 생성 · 시제품제작(3D프린팅/CNC 포함) · 기능 구현 · 후가공,

여러 업체를 거치지 않아 저렴합니다.

 

3D 모델링 파일을 보유하고있지 않으신 경우 설계 파일 생성부터, 시제품제작과 후가공까지 모두 KET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빠르게 제작할 수 있으며 여러 업체를 거치지 않아 저렴합니다.

특히, 제품개발을 주력으로 하는 KET에서는 기능 구현에 큰 강점을 가지고 있어요. 샘플이 기능 동작까지 할 수 있도록 회로를 구성하고 구현하는 것까지 모두 KET에서 한번에 가능하므로 고퀄리티의 워킹목업 제작이 필요하신 분은 KET에서 퀄리티는 높게, 비용은 낮게 시제품 목업을 제작해보세요

 

 

워킹목업 제작 ⓒ한국전자기술
워킹목업 제작 ⓒ한국전자기술